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을 살펴보고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양날극비 2020. 6. 2. 21:52

본문


기사 마케팅을 살펴보고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기사 마케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을 얻기 위해 전략을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의 기사를 마케팅하는 것도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전념한다면, 기사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다.


이 글의 지침은 다양한 마케팅 접근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완벽한 출발점이다.




당신의 청중을 파악하고 당신의 컨텐츠와 광고를 이 시장 틈새에 맞추어라.


때때로 그것들을 교체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다른 외모를 가진 다른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판단하는데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그 결과는 그것을 모두 가치 있게 만든다.




사용자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미행"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가 스팸 링크를 남겨두면 검색 엔진 거미는 "미행"을 볼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가 일부 스팸 사이트에 연결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사이트의 평판이 손상될 수 있다.




상록수 재료를 써라.


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봐.


1년 안에 쓸만한 기사가 대역폭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독자가 거의 없거나 이윤이 거의 없는 기사들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메일을 통해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한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할 것이지만, 당신은 독자들에게 마케팅을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수백 개의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다.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은 비용이 들지만, 그것들은 그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 도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독자를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 값어치가 있다.




읽으면 읽을수록 글씨가 좋아진다.


읽기와 쓰기는 서로 통한다.


새로운 독서 자료에 자신을 소개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서의 주제는 중요하지 않으니, 계속 읽으세요.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키워드를 과도하게 포함하면 독자와 검색엔진이 꺼질 것이다.


키워드 사용량을 기사당 5개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키워드를 기사나 내용에 5회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기사 마케터들에게 믿을 수 없는 자원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구글 플러스의 계정은 새로운 방문객들을 유혹하는 좋은 방법이다.


기사 중 하나를 게시한 후에는 업데이트를 게시하여 공지하고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게시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양의 물품 제출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 블로그 네트워크에 글을 제출할 때는 일관된 방법으로 글을 제출해야 한다.


하나의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려면 그 키워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여러 기사가 필요할 것이다.


경쟁력 있는 키워드를 가지고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10개의 기사를, 디렉토리에 5개의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 필요하다.


높은 순위를 원하면 블로그에 최소 50회 이상 게시해야 한다.




방문객들의 관심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콘텐츠의 시작에 유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마케팅 전략의 요령은 모든 농담이 읽을 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올바른 종류의 농담을 하는 것이다.


올바른 유머를 갖는 것은 당신이 높이 평가되는 기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글은 독자와 잠재 고객들에게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하나의 짧은 글 안에 모든 해답을 담고 있다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독자 여러분은 5단계 해결책을 원할지도 모른다.


기사를 작성하기 전에 고객에게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기사에 심을 수 있다면, 당신은 독자들이 그 결과를 위해 돈을 나눠주도록 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마케팅 전략과 방법에 관해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싶지만, 이러한 방법에 대해 먼저 배우지 않으면, 여러분은 원하는 만큼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이 기사와 제공된 팁의 도움으로, 당신은 기사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오늘날 온라인에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